본문 바로가기

Mind Security/ETC

마케팅_4 : 광고성과변수

728x90

광고 성과변수

 콘텐츠 : 이미지 혹은 영상형태로 소비자에게 시작&청각적으로 보여지는 소재

타겟팅 : 세분화 된 소비자&지면 분류에서 특정 잠재고객 혹은 특정 지면에 광고를 송출 시키기 위한 설정

 

Targeting : 누구한테 내 광고를 보여줄 것인가-?

Contents : 어떻게 내 광고를 보여줄 것인가-?

 

왜 광고를 해도 매출이 늘지 않을까?

1. 타켓 부정확

2. 콘텐츠의 메시지 전달력 부족(Hooking Point or Message error)

3. 랜딩 페이지의 문제(광고비 누수에 가장 중요한 성과)

 

렌딩 페이지 첫인상 = 고객의 설득

 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