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광고 성과변수
콘텐츠 : 이미지 혹은 영상형태로 소비자에게 시작&청각적으로 보여지는 소재
타겟팅 : 세분화 된 소비자&지면 분류에서 특정 잠재고객 혹은 특정 지면에 광고를 송출 시키기 위한 설정
Targeting : 누구한테 내 광고를 보여줄 것인가-?
Contents : 어떻게 내 광고를 보여줄 것인가-?
왜 광고를 해도 매출이 늘지 않을까?
1. 타켓 부정확
2. 콘텐츠의 메시지 전달력 부족(Hooking Point or Message error)
3. 랜딩 페이지의 문제(광고비 누수에 가장 중요한 성과)
렌딩 페이지 첫인상 = 고객의 설득
728x90
'Mind Security > ET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마케팅_8 : 인바운드/아웃바운드 (0) | 2021.03.03 |
---|---|
마케팅_5: Triple Media (0) | 2021.03.03 |
마케팅 기초_2 :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의 채널 차이점 (0) | 2021.03.01 |
마케팅 기초_1 (0) | 2021.02.25 |
인생을 살면서 자신에게 해줄 말 (0) | 2021.01.31 |